회원로그인

중화권까지 올킬"…'입꼬리' 효민, 한류 여신의 남다른 저력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 :19-03-28 00:16 조회 :144회 댓글 :0건

본문

가수 효민이 ‘입꼬리(Allure)’로 또 한번 중화권을 올킬했다. 

 

지난 2월 공개된 효민의 미니앨범 ‘Allure(얼루어)’의 타이틀곡 ‘입꼬리(Allure)’가 발매 1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중국 최대 MV사이트인 ‘인위에타이’ 한국 지역 차트에서 5주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전체 차트 2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파워를 입증했다. 

 

앞서 효민은 'Nice Body', 'Sketch', ‘망고(MANGO)’, ‘으음으음(U Um U Um)’을 발매하며 중화권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더불어 미국 빌보드 내 중국 V차트에서 정상의 자리까지 차지하는 등 명불허전 한류여신의 남다른 저력을 자랑했다. 

 

더불어 최근 발표한 ‘입꼬리(Allure)’는 효민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부터 성숙함이 물씬 풍기는 매혹적인 분위기까지 가미된 독특한 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렀다. 다채로운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악 스펙트럼이 대륙에서도 역시 제대로 통하며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이처럼 효민은 국내를 넘어 중화권 팬들의 마음까지 저격하며 대체불가 대세 한류스타의 면모를 자랑, 깊이 있는 매력으로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효민은 지난 2월 미니앨범 ‘Allure(얼루어)’를 발매한 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안태현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류 목록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5월초부터 9월초까지 산삼전초 사은전 !!
Copyright © 2006 延边聖山本草商贸有限公司 吉ICP备07004427号 住所 :延吉市北新胡同22号1003